고객분들께 소액결제를 해결 해드림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대부분의 소액결제 사이트는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미납정책 사실 이 부분이 고객님들과 업체 사이에서 다툼(?)아닌 다툼이 가장 많은 부분이기도 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의정부가개통 의정⋯. 의왕폰테크 의왕가⋯. 동두천폰테크 동두⋯. 부천폰테크 부천가 글 보관함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은 핸드폰 소액대출이나 소액결제대출이 아니므로… 핸드폰만 있으면 신용불량자, 무직자도 간단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며, 신상정보나 소득증빙 같은 서류 제출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모빌리언스 정책상 결제 불가능 해결 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서 전국민이 집콕하는 시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이런 정책 해결 방법 및 현금화 루트는 인터넷으로 공개가 되지 않습니다. 미납 정책 해결을 하는 업체에게는 매우 중요한 영업 비밀이니까요!

하지만 아무 업체에서나 진행하면 시간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저희 데일리뱅크에서는 절대 불법적인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휴대폰 요금 미납 정책에 걸렸을 경우 소액결제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시원한 답변을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또한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이유로 수수료를 더 높여 받거나 하는 일 없이… 타 업체와 동일한 시세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수수료를 받고 있으므로 미납 정책에 소액결제 미납 걸려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결제가 안되는 분들은 저희 업체를 믿고 상담 문의를 한번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즉,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미납요금 소액결제, 미납폰 연체자 등과 같이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분들이 현금화를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